장마도 완전히 새겨져 여름도 실전.
바다나 불꽃놀이 등 여름 행사는 가끔 있습니다만, 여러분은 여름을 만끽되고 있습니까?
다만, 「이런 무더위에 밖에 나오는 것은 조금・・・」라고 하는 분도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만,시원한 곳에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으면 최고군요!
그래서 GMO 인터넷 그룹은 오늘 8 월 5 일 (금) Bar 타임에「GMO 여름 축제」개최하고 있습니다.
회장은 차분히 준비중・・・!

올해로 5회째가 되는 여름 축제입니다만, 매년 당일은 오피스에서의 유카타 착용을 추천하고 있어, 당사 스탭도 유카타 모습에.
이쪽은 O2O 앱GMO 집객 업 캡슐담당의 2명.
유카타에서도 확실히 일하고 있습니다!
또, 무려・・・!
이날을 위해 쿠마가야 대표로부터, 그룹 스탭을 대상으로 해, 100벌 한정으로 「유카타 선물」이 있는 것입니다.
프로 선생님의 입고도 무료로 준비되어있어, 지나치게 다할 것 같네요 ♪
신졸도 기쁨의 모습입니다(*'ω' *)
물론, 접수 스탭도 물론 유카타로 마중하고 있습니다!
여름 축제까지 좀 더☆나머지 1시간 열심히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