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퍼레이트 사이트의 뉴스 릴리스 페이지에도 게재했습니다만, 1월 24일부터 GMO 업 캡슐을 2개의 전시회에 출전하겠습니다.

「~이자카야의 미래를 창조하는~이자카야 JAPAN2018」
「이자카야 JAPAN2018」은, 「일반 사단법인 일본 이자카야 협회」 「NPO 법인 이자카야 고시엔」 「NPO 법인 번성점에의 길=S1 서버 그랑프리」와 전문 매체지 「일본 외식 신문」이 태그를 짜서 실시하는, 이자카야를 비롯한 음식점을 위한 전
신규 개업부터 기존점의 실적 향상까지 음식점에 필요한 모든 것이 모여 있습니다.
1월 24일(수)·25일(목)의 2일간 개최되므로, 음식점을 운영하는 점포 경영자님, 마케팅·판촉 담당자님은 꼭 와 주세요♪
https://gmotech.jp/news_release/?p=6638
「제1회 판촉 EXPO 【봄】」에 출전
작년 여름에도 출전해, 많은 손님에게 GMO 업 캡슐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된 판촉 월드입니다만, 이번은 「판촉 EXPO 【봄】」에 출전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또, 이번은 부스내에서 미니 세미나를 매일 3회 실시합니다★
이쪽은, 1월 24일(수)~26일(금)의 3일간 개최하고 있기 때문에, 마쿠하리 멧세에 오시는 분은, 꼭 당사의 부스에도 찾아가 주세요!
참신에는 겨울에는 필수 마카롱 라이크 블랭킷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
https://gmotech.jp/news_release/?p=66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