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GMO TECH 주주 여러분과 당사 임원과의 교류회를 개최했습니다

2024.08.28

IR 정보

2024년 8월 24일(토)에 시부야 후쿠라스에서 개최한 주주님 교류회에 대해서, 보고하겠습니다.

이번 교류회는 당사의 현황과 미래의 비전에 대해 주주 여러분과 직접 대화하는 귀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개회 인사

대표 이사 사장 CEO의 스즈키 아키히토보다 개회의 인사가 있어, 당사의 경영 이념과 향후의 전망에 대해 뜨겁게 말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

제일부에서는 8월 6일에 공개한 결산 요약이나 중기 경영 방침에 대해서, 임원으로부터 프레젠테이션을 행했습니다.

또, 프레젠테이션 후에는 사전에 전해진 질문에의 회답을 했습니다.

 

▶간친회

제2부에서는, 간식을 준비한 간친회를 개최했습니다. 화려한 분위기 속 주주 여러분과 당사 임원이 교류할 기회가 되었습니다.

회장의 곳곳에서 열심한 대화의 고리가 퍼져, 당사에의 이해를 한층 더 깊게 해 주신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끝에

이번 주주님 교류회를 통해, 주주 여러분과의 유대를 한층 더 깊어진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받은 의견이나 제안은, 향후의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주주 여러분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하고 기업가치의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번 교류회에서도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