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4일(토)에 시부야 후쿠라스에서 개최한 주주님 교류회에 대해서, 보고하겠습니다.
이번 교류회는 당사의 현황과 미래의 비전에 대해 주주 여러분과 직접 대화하는 귀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개회 인사
대표 이사 사장 CEO의 스즈키 아키히토보다 개회의 인사가 있어, 당사의 경영 이념과 향후의 전망에 대해 뜨겁게 말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
제일부에서는 8월 6일에 공개한 결산 요약이나 중기 경영 방침에 대해서, 임원으로부터 프레젠테이션을 행했습니다.
또, 프레젠테이션 후에는 사전에 전해진 질문에의 회답을 했습니다.

▶간친회
제2부에서는, 간식을 준비한 간친회를 개최했습니다. 화려한 분위기 속 주주 여러분과 당사 임원이 교류할 기회가 되었습니다.
회장의 곳곳에서 열심한 대화의 고리가 퍼져, 당사에의 이해를 한층 더 깊게 해 주신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끝에
이번 주주님 교류회를 통해, 주주 여러분과의 유대를 한층 더 깊어진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받은 의견이나 제안은, 향후의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주주 여러분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하고 기업가치의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번 교류회에서도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